주문을 통합하다.
브랜드를 강화하다.
수익과 고객 데이터까지, 브랜드 자산으로.
Background
국내 배달앱 수수료는 오르고,
가맹점 부담은 더 커집니다.
브랜드 앱 도입은 이제 필수입니다.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는 것,
이제 브랜드의 과제가 되었습니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수익 중심 구조로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앱 구축이, 이제 본사의 경쟁력이 됩니다.
주문 통합부터
고객 데이터까지
브랜드를 위한
단 하나의 앱을 제공하다.
수많은 외식 매장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개발 ∙ 공급합니다.
매장 주문 통합
매장, 포장, 배달 등 다양한 주문 유형을
브랜드 운영 방식에 맞춰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 데이터 확보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CRM 마케팅이 가능하며,
재방문과 매출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수익 구조 개선
외부 배달 플랫폼 수수료를 줄여
브랜드 수익 구조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운영 편의성 향상
리워드 정책도 본사 기준에 맞춰
일괄 설정 ∙ 관리할 수 있습니다.
Point 1
포장, 배달, 매장주문까지
브랜드 앱 하나로.
포장, 배달, 매장 주문 등
고객이 원하는대로 주문할 수 있어
브랜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브랜드 앱 주문 처리 프로세스
Point 2
스탬프 또는 포인트
브랜드 기준에 맞게.
포인트 적립부터 스탬프 쿠폰까지,
운영 정책에 따라 유연하게 설정 가능한
맞춤형 리워드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포인트
스탬프
Point 3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까지
고객 데이터를 수집해 마케팅에 바로 활용하세요.
브랜드 앱을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재방문율을 높여 매출 향상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바로더 파트너센터를 통한
고객 ∙ 매출 데이터를
마케팅에 활용 가능
N+1, 상품(금액 ∙ 비율) 할인
충성고객을 유도하는
상품 프로모션 기능 지원
비회원 쿠폰 발금으로
신규 고객 방문 유도 기능
지원
수많은 매장의 피드백을
브랜드 앱에 담았습니다.
다양한 외식업 공급 경험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정체성을 반영한 설계
브랜드 맞춤형 설계 프로세스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까지
브랜드 상황에 맞춰 직접 설계 ∙ 제작
운영자를 위한 관리자 기능 제공
브랜드 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운영자 입장에서 설계된 관리자 기능을 제공
안정적인 클라우드 환경
클라우드 기반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를 통해 최신 환경 유지
브랜드 앱 구축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게요.
브랜드 앱 구축 비용이
궁금합니다.
계약 후 서비스 오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어떤 업종에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